사진으로보는군정

제목2020년 청도군 농산물 공판장 개장
작성자장진영 @ 2020.06.22 11:30:35
1.2020년 청도군 농산물 공판장 개장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16일(화) 관내 공판장(청도농협, 새청도농협, 칠성농산) 3곳에서 일제히 개장하였으며, 이승율 청도군수를 비롯한 박기호 군의장과 군의원, 농협관계자, 출하 농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을 축하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공판장에서는 올해 처음 출하되는 복숭아, 자두, 살구, 매실, 블루베리 등 다양한 품종의 농산물과 출하 농민들로 공판장을 가득 채워 올해 첫 농산물 경매에 따른 기대감으로 가득 채웠다.

 

행사에 참석한 이승율 청도군수는 “규격포장재 사용과 속박이, 중량부족 등 행위 근절을 위한 생산자의 노력이 절실히 요구되며 적정가격 판매를 위한 중도매인, 경매사들의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또한 생산자, 중도매인, 농협이 유기적인 체계를 구축하여 우수한 우리군 농산물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 ”을 당부하였다.

 

한편, 청도군는 본격적인 농산물 출하 시기를 맞아 품질관리 지도요원 운용과 농산물 가판대 지도·점검을 추진하여 공판장과 가판대 등에서 출하되는 농산물의 속박이, 중량미달, 미숙과, 파과 판매 등을 근절하는 등 청도군 농산물의 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기획예산담당관 공보담당 (☎ 054-370-6064)입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