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하는사회

우리 주위에는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며,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주변의 크고 작은 선행이나 미담 등 칭찬받을 만한 따뜻한 이야기를 많이 많이 올려주십시오.우리 이웃, 친구, 동료등 꼭꼭 숨어있는 그들을 찾아 칭찬하여 줍시다.

제목청도군청의 이우진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정운진 @ 2019.08.21 21:14:51

안녕하십니까?

저는 청도군 관내로 귀농을 하여, 3년째 농사를 짓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 동안 행정업무 처리를 위하여 여러 공무원들과 만나봤습니다만, 민원실에 근무하고 있는 이우진 주무관님이 가장 친절하고 업무의 처리가 신속하며 우수하여, 타의 모범이 됨으로 칭찬하고자 합니다.

제가 2017년부터 청도군청과 기관 및 단체에 해당하는 업무 상 직원들을 만났고 그 과정에서 이웃주민을 비롯한 지인들과 대화 도중에 자연스럽게 직원들에 대한 얘기가 나올 때마다 그 때부터 이미 이우진 주무관님에 대한 좋은 평가를 들었었습니다.

그리고 한 동안 뜸했다가 오랜만에 다시 민원실을 찾았는데, 마침 담당자가 이우진 주무관이었고, 친절하게 맞아하였을 뿐만 아니라 업무에 대해서도 고객의 입장을 고려하여 알기 쉽게 설명하고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크게 감동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것이 무슨 대수냐고 반문할지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똑 같은 직원들 중에 한 사람은 올해 3월 달에 업무처리를 요청하였으나 업무처리가 되지 않기에 몇 번을 재촉하여도 말로는 조속히 해 주겠다고 합니다만, 5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약속을 지키지 않는 이런 직원 등 무사안일한 직원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러한 직원들에게 경각심을 불어 넣기 위해서는, 타의 모범이 되고 있는 이우진 주무관과 같은 분에게 승진 시 가점을 주거나 표창장을 주는 등 어떤 방법으로 든 인센티브를 줘야 한다는 취지로 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이 글을 읽는 분들 중에서 저와 같은 경험이나 생각을 같이 하시는 분들께서는 간단하게라도 동감의 글이나 댓글을 많이 올려 주셔서, 좋은 선례나 선순환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총무과 전산담당 (☎ 054-370-6072)입니다. 관리부서수정일 : 2018.02.08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