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하는사회

우리 주위에는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며,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주변의 크고 작은 선행이나 미담 등 칭찬받을 만한 따뜻한 이야기를 많이 많이 올려주십시오.우리 이웃, 친구, 동료등 꼭꼭 숨어있는 그들을 찾아 칭찬하여 줍시다.

제목안전건설과 서조경 선생님(8급)과 이상복 비서실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작성자박윤현 @ 2019.11.15 11:03:55

이승율 군수님! 안녕하십니까? 청도군민 박윤현입니다.

우리 청도를 위해 애쓰시는 군수님의 수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우리 청도에 군수님이 계시는 것이 모든 청도 군민의 행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승율 군수님!!

제가 어려움이 있을 때 문제를 해결해 주신 직원이 있어 게시판을 통해 감사를 드릴려고 합니다.

감사한 직원은 군청 안전건설과 서조경(8급)선생님과 이상복 비서실장님입니다.

 

(문제)

작년부터 저의 동네가 건설공사가 있었습니다.

공사를 위해 레미콘 차량과 덤프 트럭이 다니며 새로 지은 집(25평)과 논(600평) 그리고 밭(400평)에 많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부모님이 물려주신 집과 논, 밭에 피해를 입어 가슴이 찢어지는 듯 힘들었습니다.

군청에 도움을 요청 했습니다.  서조경 선생님과 이상복 비서실장님이 피해상황을 설명듣고는 문제를 해결해 주었습니다.

 

서조경 선생님이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그의 능력과 리더십을 말씀 드릴려고 합니다.

직원으로서 지, 정, 의를 갖춘훌륭한 청도직원이었습니다.

1.  서조경 선생님은 업무를 추진할 때 정을 소유한 직원이었습니다.

   제가 피해 입은 상황을 설명을 하고 어려움을 말씀 드릴 때 아픔을 공감해 주는 분이었습니다.

   아픔을 함께 해 준다는 것은 피해자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아픔을 나눠가지는 것입니다.

   나이 많은 저의 기준에서 봤을 때 참 인격적인 분이구나를 느꼈습니다.

2. 서조경 선생님은 지적인 분이었습니다.

   건설업자가 일을 진행할 때 잘못된 부분이 여러군데 있었습니다.

   서조경 선생님은 건설업자가 공사를 하면서 잘못된 부분을 논리적으로 설명하고 어떻게 할 것을 지시해 주었습니다.

   설명을 듣던 건설업자가 공감을 하면서 수정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도 이야기를 들으면서 안전건설에 참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3. 서조경 선생님은 의(행동하는 분)를 가진 분이었습니다.

  제가 어려움을 당하고 있을 때 서조경 선생님은 전화를 받으면 현장에 와서 직접 확인하셨고,  해결해 주셨습니다.

  공무원들 가운데 책상에 앉아 탁상 행정을 하는 분이 있습니다. 서조경 선생님은 아니었습니다.

  군청에서 저의 집까지 승용차로 30분을 와야 하는 거리입니다. 혼자 오셨습니다.

  여자 분이셨지만 운동화를 신고, 질뻑한 흙에 걸으시면서 일을 지시하시는 멋진 분이셨습니다.

4. 일을 할 줄 아는 리더십있는 분이었습니다.

  서조경 선생님을 몇개월 지켜보면서 핑계와 변명하는 모습을 보지 못했습니다. 

  본인이 맡은 일에 책임감을 가지고 100% 문제를 해결하는 리더십있는 멋있는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결론

존경하는 이승율 군수님!

군수님은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한 청도를 만들어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훌륭한 군수님과 군민을 위해 열심히 일해 주시는 직원이 있어 저희는 행복합니다.

 

이승율 군수님!

제가 찾아뵙고 군수님과 이상복 비서실장님과 서조경 선생님께 감사를 표하는 것이 도리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지 못해서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군수님께서 이상복 비서실장님과 서조경 선생님을 격려해 주시면

더 청도지역을 위해 열심히 일 하실거라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군수님과 이상복 비서실장님과 서조경 선생님께 은혜를 입은 청도 주민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총무과 전산담당 (☎ 054-370-6072)입니다. 관리부서수정일 : 2018.02.08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