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적극행정우수공무원)

우리 주위에는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며,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주변의 크고 작은 선행이나 미담 등 칭찬받을 만한 따뜻한 이야기를 많이 많이 올려주십시오.우리 이웃, 친구, 동료등 꼭꼭 숨어있는 그들을 찾아 칭찬하여 줍시다.

제목이승율 군수님 고맙습니다.
작성자김장한 @ 2020.03.21 10:44:27

 이승율 군수님 감사합니다.

 

 지난 16일, 경상북도에 예방적 코호트격리가 시행되었고 효사랑시니어센터도 그중 한 곳이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시설 지정과 급하게 진행된 사안이었기에 저희 효사랑시니어센터는 충분한 준비를 갖추지 못한 채 코호트격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주라는 긴 시간 동안 가족과 떨어져 센터에서 생활하게 되었기에 심리적인 불안감도 생겼고, 개인 생활이 보장되기 어려운 환경은 종사자들을 힘들게 하였습니다.

 

 하지만 군수님께서는 코호트격리 중인 사회복지시설 한곳 한곳 불편한 점이 없는지 확인하시고 필요한 물품을 아낌없이 지원해주셨으며, 근무자들을 격려해주시고 독려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저희는 아무 불편 없이 시설 내 입소자분들의 건강과 코로나19 감염 예방관리에만 신경 쓸 수 있었습니다.

 

 지원해주신 매트와 침구류들은 종사자들의 따뜻한 쉼터가 되어주었고, 감염 예방을 위해 보내주신 마스크와 소독 물품들은 종사자와 입소자들의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시켜 주었습니다. 여러구호물품과 간식들은 효사랑시니어센터 모든 구성원들의 건강 관리 및 스트레스 해소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2주동안 항상 코로나19 발생 여부를 모니터링하시며 저희를 세심하게 돌보아주셨습니다.

 

 청도가 초기대응지역으로 지정되어 눈코 뜰 새 없이 바쁘셨을테고, 갑작스러운 코호트격리 시행으로 더욱 힘드셨을텐데, 이승율 군수님을 위시한 사회보장과 공무원 여러분들의 지원과 배려 덕분에 효사랑시니어센터는 아무런 사건사고 없이 무사히 2주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군수님과 많은 사람들의 노력의 결실로, 이제 더 이상은 청도에서 시설 내 단체 감염은 발생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길어지고 있는 코로나19바이러스 방역을 위해 최전선에서 고생하시는 이승율 군수님과 공무원 여러분들의 건강을 기원드리며, 종식선언 그때까지 지금까지처럼 항상 밝은 모습으로 군민들을 신경 써주시는 모습을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 팬데믹이 빠른 시일 안에 종식되어 꽃피는 춘삼월 관광객들이 방문하던 아름다운 청도가 빨리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효사랑시니어센터 종사자 일동-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총무과 전산담당 (☎ 054-370-6072)입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