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적극행정우수공무원)

우리 주위에는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며,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주변의 크고 작은 선행이나 미담 등 칭찬받을 만한 따뜻한 이야기를 많이 많이 올려주십시오.우리 이웃, 친구, 동료등 꼭꼭 숨어있는 그들을 찾아 칭찬하여 줍시다.

제목감사드립니다
작성자김영환 @ 2020.03.21 15:23:26

코로나19가 시작되고 나서 시설 코호트 격리가 시작되기전에 저희들 시설은  외부로 출,퇴근 해야하는 생활인 두분은 해당 시설의 협조를 얻어서 직장 기숙사로 거처를 옮겼고, 폐질환을 경미하게 앓고 있는 생활인 한분은 대전 자녀들의 집으로 일시 퇴소 조치를 했었습니다. 이제 코호트 격리 해제를 앞두고 자유한다는 생각보다 앞으로의 생활 방역에 걱정이 더 밀려 오고 있습니다. 2주 내내 군청, 보건소, 면사무소 행정에서 방역물품이며, 간식하나 하나까지 세심히 챙겨주시고 이 어려운 시간을 보냈는데 앞으로 혹 어려운 일이 일어 나지 않을까 무척 걱정이 됩니다. 지금 저는 다시금 마음을 다잡고 이 사태가 종식될때 까지 모든 시설 생활인들과 함께 스스로 외부와 격리해나가며 앞으로의 시간을 보낼려고 합니다. 격리기간 동안  작은것 하나까지 챙겨주신 군수님 이하, 군 보건소, 사회보장과 계장님들  매일 간식 배달해주신 직원분들, 이서면 사무소 면장님 이하  직원분들 너무 너무 수고 하셨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노력하시고 챙겨주신 그 수고가 헛되지 않도록 앞으로의 시간을 잘 보내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정말 자유로운 봄날을 기다리며 이글을 올립니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총무과 전산담당 (☎ 054-370-6072)입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