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적극행정우수공무원)

우리 주위에는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며,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주변의 크고 작은 선행이나 미담 등 칭찬받을 만한 따뜻한 이야기를 많이 많이 올려주십시오.우리 이웃, 친구, 동료등 꼭꼭 숨어있는 그들을 찾아 칭찬하여 줍시다.

제목칭찬 합니다.
작성자손성호 @ 2020.06.17 22:32:56

먼저,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1년이라는 시간동안 "아름다운 도시 청도"를 위해 일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1년동안 일하면서 느낀점이 참 많지만, 제가 느낀 청도군의 강점 3가지 꼽아보겠습니다.

 

1. 다양한 관광/문화/체험 공간

 - 1년동안 다양한곳을 찾아냈다고 생각했지만,

   찾으면 찾을수록 보석같은 공간(시설)들이  나왔고, 아직 숨겨진 보석이 많을꺼라 짐작합니다. 

 

2. 인심좋은 청도군민

 - 관광/체험공간에 종사하시는 분들의 친절한 안내

   단체관광객들이 한꺼번에 몰려도 싫은내색 한번 한적없이, 밝게 맞아주신 음식점 사장님들

   유치원/초등 단체를 보시면, 당신 손자/손녀인냥 파시던 과일을 건내시던 노점의 할머니분들이 많이 생각납니다.

 

3. 준비된 행정력

 - 조금 부족한 제안이라도 항상 귀 기울여 들어주시고, 수정 및 보완하여 정책에 적극 반영해주셨고

   관광마케팅에 좋은 기회가 있으면, 언제나 관련자료 보내주시며 기회를 부여해주신

       관광마케팅과 <김유선계장, 홍정환 주무관, 김윤환주무관, 이다인씨>

위 분들을 적극 칭찬 합니다. 이들로인해 청도군이 문화/관광 도시로 더욱 성장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두서없이 말이 길었습니다. 이제 멀리서나마 청도군의 발전을 응원하겠습니다. 아름다운도시 청도 화이팅!!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총무과 전산담당 (☎ 054-370-6072)입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