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보는군정

제목결실의 계절, 지역 예술인들의 화합의 장 -제16회 청도예술제 개최-
작성자노경민 @ 2021.10.15 09:08:30
1.결실의 계절, 지역 예술인들의 화합의 장 -제16회 청도예술제 개최-

결실의 계절, 지역 예술인들의 화합의 장

-제16회 청도예술제 개최-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9일과 10일 이틀간 청도군민회관 대강당에서 ‘제16회 청도예술제’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청도군이 주최하고 (사)한국예총 청도지회(지회장 손만식)이 주관한 이번 청도예술제는 당초 청도읍성 야외무대로 계획했으나, 코로나19 확산 및 군민의 안전을 고려하여 무관중, 온라인으로 행사를 전환하여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사)한국예총 청도지회 산하단체인 국악, 음악, 연예, 연극, 사진협회를 비롯하여 차산농악단, 온누리국악예술단, 싱그린어린이합창단 등이 참석하여 청도 예술인만의 특색있는 공연과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번 예술제의 공연과 전시에서는 지역 예술인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역량을 군민들에게 보여주는 기회로 예술인들의 열정으로 뜨거웠다.

 

손만식 청도예총 지회장은 “예향의 고장 청도만의 특색있는 프로그램과 지역 예술인들의 화합, 지역 예술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이번 청도예술제는 유튜브로도 볼 수 있으니, 군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지역의 예술인에게 군민이 응원을 보내주시면 큰 힘이 될 것이니 성원 부탁드리며, 앞으로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과 정책 발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기획예산담당관 공보담당 (☎ 054-370-6064)입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