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보는군정

제목제14회 청도유등제 성공리에 막을 내리다! - 군민화합과 지역경기 활성화에 기여 -
작성자홈페이지관리자_노경민 @ 2022.06.08 09:00:58
1.제14회 청도유등제 성공리에 막을 내리다! - 군민화합과 지역경기 활성화에 기여 -

청도군은 지난 4일 청도천 파랑새다리 일원에서 지역의 주요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관내 주민 및 관광객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화합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아름다운 오색 등불이 가득한 『제14회 청도유등제』를 개최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하여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청도유등제는 청도유등제봉행위원회(위원장 지행 스님) 주관으로 첫째날에는 팝플룻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불교 의식행사 및 개막 점등식과 더불어 축하 공연 가수 김성환, 우연이의 열띤 무대는 축제를 갈망하던 군민과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시작했다. 

  

둘째날에는 오랜만에 내린 반가운 우중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낭만버스킹 및 나교, 애플트리, 박미영, 단비가 출연하는 힐링콘서트가 진행되었으며 빗속에서도 끝까지 자리를 지킨 관객들과 흥겨운 무대를 가졌다.

  

이밖에도 사경지 체험, LED등 만들기, 연꽃비누 만들기, 감물염색체험 추억의 뽑기, 희망의 글 무료 써주기, 우리 꽃 야생화 전시 등 다채로운 체험, 전시 행사로 지역을 찾아온 관광객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였고 지역 경기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했다. 

  

황영호 청도군수 권한대행은 “군민모두가 손을 맞잡고 화합의 길로 나아갈 때 우리군도 행복한 희망 청도로 힘차게 전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기획예산담당관 공보담당 (☎ 054-370-6064)입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