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제목적극적인 업무처리
작성자설병태 @ 2022.07.22 16:05:13

1. 청도군민임

2. 7/15일 17시경 본인이 거주하는 길에 있는 반사경이 틀어져서 

   반사경 설치 각도를 수정 해 달라는 요청을 화양읍에 전화로 하였음

3. 마침 도로 시설물 담당자가 외근 중이라 동료(여자분)이 담당자께 전달 해 주겠다고 하시면서

    아마 청도군청 업무 일 것이라고 하심.

4. 18일(월) 9시 30분경 화양읍 담담자가 전화로 청도군청에 수정 요청을 하였으며 수정 하는데

    다소 시간이 소요될 것이라고 본인께 양해를 구하면서 설명을 해주심

5. 21일 오후에 반사경 수정 현장에서 본인께 어떻게 수정 하면 좋을지 전화로 현장상황을 설명 하면서

   퇴근 전까지 수정 하겠다며 전화가 왔음

6. 약속데로 21일 오후 5시 30분경 현장에 가보니 수정 완료 되었음

칭찬 사항: -화양읍 사무소와 청도군청의 협업 사항인데도 신속히 처리된점

              -주민 애로사항을 처리하는 과정까지 설명해 주시는 화양읍 담당자(남자분)

              -본인 업무가 아닌데도 담당자께 주민 애로사항을 정확히 전달 해주시는화양읍 동료(여성분)

              -무엇보다 금요일 퇴근시간에 애로점을 전화로 요청 하였는데 월요일 출근과 동시에 청도군청과

                협업하여 본인께 과정을 설명해주신 담당공무원(아마 금요일 늦게 청도군 담당자와 상의 했을것으로

                 본인은 생각 됨)

    결론: 이보다 열심히 주민 애로점을 해결 해 주시는 공무원이 청도군 외에는 있을까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총무과 전산담당 (☎ 054-370-6072)입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