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를 새롭게! 군민을 힘나게!

현장포토

공유
인쇄
제목민선8기 청도군수직 인수위원회 본격 가동 ! 3개 분과, 위원 15명으로 구성...군정 미래발전 청사진 준비 ! -
작성자홈페이지관리자_노경민 @ 2022.06.15 07:54:12
1.민선8기 청도군수직 인수위원회 본격 가동 ! 3개 분과, 위원 15명으로 구성...군정 미래발전 청사진 준비 ! -

민선8기 청도군정의 비전과 전략을 준비하는 청도군수직 인수위원회가 지난 7일 공식 출범 이후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청도군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 마련된 인수위 사무실에서 오는 6월30일까지 활동하게 될 이번 인수위는 박진우 위원장, 장용기 부위원장을 포함한 총 15명의 위원들로 구성되었으며, 기획행정, 사회문화, 농산경제 3개 분과위원회로 활동 중이다.

  

분과위원회 활동은 군정 파악을 위한 부서별 업무보고를 시작으로 본격화될 예정이며, 각 분과위원회에서 논의한 내용을 바탕으로 민선8기의 정책방향을 설정하고 군정 목표와 방침, 주요 공약사항 등을 구체화할 예정이다.

  

박진우 위원장은 “겸손, 소통, 책임의 자세로 열정적인 사명감과 소명감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여 성공적인 인수위가 될 수 있도록 같이 노력해달라”며 “청도의 미래발전 청사진을 차근차근 준비하여 김하수 청도군수 당선인이 청도를 보다 새롭게, 군민을 두배로 신명나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